SHARE
2017 GIANTSTEP 창립기념식
Menu close
2F, 8, HAKDONG-RO 37-GIL, GANGNAM-GU,
SEOUL 06053, REP. OF KOREA
2017.07.05
2017 GIANTSTEP 창립기념식

 

2017 7 5일 수요일, GIANTSTEP이 창립 9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올해 창립기념식은 색다르게 압구정 CGV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전 직원이 참석한 9주년 창립기념식은 그동안 쌓인 서로의 노고를 나누고 앞으로의 또다른 도약을 위한 응원을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올해는 인사팀 백승렬 과장님이 행사의 진행을 맡았습니다.

먼저 2016년 새로운 버전의 쇼릴을 감상하였습니다.
그동안 본인들이 작업했던 결과물들을 작은 디스플레이 화면이 아닌 영화관의 큰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 시스템으로 접하니 고생했던 스텝들 모두 또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GIANTSTEP 홈페이지를 통해 2016 새로운 쇼릴이 공개 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5년 근속시상자와 진급자 발표 및 신입사원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5년 근속자 시상은 심재일 실장님, 진급자 발표는 최일진 실장님께서 각각 시상을 도와주셨습니다




5년 근속 수상자로는 3D CGI 3파트의 사카모토 다이스케 팀장, 3D CGI 4파트의 우종요팀장이 수상하셨습니다.




대리 진급자로는 FLAME팀 이미성사원, 여은주사원, 이혜진사원, EDIT 1팀 김종인사원, 제작PD팀 유연주사원이 진급하였습니다.
진급 축하 선물 증정 및 간단한 소감 발표로 시상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GIANTSTEP의 일원으로써 그동안 노력해 온 모든 수상 및 진급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격려와 축하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매년 GIANTSTEP은 새롭고 개성있는 인재들이 함께하며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올해 창립기념식에도 새로운 얼굴들이 많아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New Staff
소개는 패기와 개성넘치는 개인 자기소개 인터뷰 영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앞으로 GIANTSTEP에서 펼쳐질 New Staff들의 멋진 활약을 응원합니다.




또한 본 식이 마무리 될 무렵 예상치 못한 영상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공유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2008년 첫 발걸음을 시작으로 GIANTSTEP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광고뿐만 아니라 VFX, 시네마틱, 타이틀 시퀀스 등 그 외 다양한 영역에서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017년에는 ‘GXLab’출범을 통해 인터렉티브 미디어 영역을 확장하여, 미디어 트렌드와 창조를 위한 성장을 거쳤습니다.


그리고 올해 우리는 더 나아가 조금 더 의미있는 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바로 해외사업 영역 확장의 출발점이 될 GIANTSTEP LA해외 지사의 설립소식입니다.

GIANTSTEP LA 지사는 헐리우드의 다양한 영화에서 타이틀 시퀀스를 연출해 온 이희복 감독님을 필두로 출범하여 앞으로GIANTSTEP의 새롭고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영역에 대한 도전을 이어갈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희복 감독님은 곧 홈페이지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GIANTSTEP LA지사의 크리에이티브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그리고 응원 부탁드립니다.

 

 

행사가 진행된 7 5일은 [스파이더맨 : 홈커밍] 개봉일이었습니다.
누구보다 빨리 스파이더맨을 관람   있도록 도움주신 경영관리본부와 CGV 덕분에 GIANTSTEP  창립기념일 행사를  훈훈하게 마무리   있었습니다.

  

새로운 소식과 함께 어느덧 9주년이 된 GIANTSTEP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걸음을 함께 할 GIANTSTEP과 임직원분들 모두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