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016 GIANTSTEP 창립기념식
Menu close
2F, 8, HAKDONG-RO 37-GIL, GANGNAM-GU,
SEOUL 06053, REP. OF KOREA
2016.07.11
2016 GIANTSTEP 창립기념식

 

2016년 7월 1일 금요일, 소노펠리체에서 GIANTSTEP의 전 직원이 모여 창립 8주년을 맞이하는 기념 행사를 가졌습니다.

 

 

2008년, 소수의 인원으로 첫 발걸음을 시작한 GIANTSTEP은 어느덧 올해로 8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30여명 정도의 직원이 근무했던 GIANTSTEP은 지금 100여명이 함께 근무하는 회사로 성장했고, 기존의 국내 영상 작업 뿐만아니라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여 새로운 사업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어느덧 많아진 직원 수와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증가함에따라 앞으로 다가올 GIANTSTEP의 새로운 모습이 많이 기대가 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5년 근속시상과 진급발표가 있었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GIANTSTEP과 함께 노력해 온 남중환 실장님, 나승희 팀장님, 이해령 대리님께 5년 근속시상이 진행 되었습니다.

그간의 경험에서 나온 진심어린 소감을 통해 후배들에게 좋은 말씀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김중구 사원, 윤병옥 사원의 대리진급 발표 소식이 이어졌습니다. 진급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대표님과 실장님들의 진심어린 축하와 기념선물을 통해 시상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재다능한 신입사원들의 소개도 있었습니다. 이제 한 식구가 되었으니 각 팀에 잘 적응해서 또 한명의 GIANTSTEP의 인재로 성장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8주년 창립기념식에는 전 직원을 위한 대표님들의 조금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하승봉 대표님의 말씀도중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특별 게스트 ‘김제동’씨가 행사장에 깜짝 등장하며 힐링토크가 진행되었습니다. 

8주년 창립기념행사의 클라이막스였던 김제동’씨와 함께 한 힐링토크에서는 각자의 고민,사연을 나누고 소통하며 유익한 시간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더욱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이번 2016년 8주년 창립기념식을 기념하며, 

앞으로 더욱 ‘한마음 한 뜻’이 되어 큰 도약할 수 있는 GIANTSTEP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GIANTSTEP PD 문주연 / 유연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