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Just Shader 3rd - Pixel
Menu close
2F, 8, HAKDONG-RO 37-GIL, GANGNAM-GU,
SEOUL 06053, REP. OF KOREA
2017.07.28
Just Shader 3rd - Pixel
GIANTSTEP의 GX-Lab은 Creative Technology Contents를 제작하는 팀으로
단순히 만든다는 것 이외에 다양한 영역의 크리에이티브를 기획, 제안, 제작, 컨설팅 합니다
자체 기획력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여러 분야의 브랜딩, UI,UX전문가, 프로그래머, 프로듀서,
스토리텔러, 마케터, 아트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다양한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새로운 영역의 Digital Contents를 제작하는 팀입니다

GX-Lab에서는 리얼타임 엔진, 프로그래밍, 컴퓨터 비젼, 빅데이터, 그리고 다양한 센서, 각종 디바이스
조명,프로젝터, 등과 같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유기적으로 이용하여
Technology 기반의 Creative한 Projects들을 연구 및 실험하고 있으며
현재 Creative Technology를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GX-Lab의 테크니컬 아티스트 R&D 모임인 TEAM JUST에서는
정기적으로 한가지의 주제로 여러가지 실험과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TEAM JUST에서는 Pixel이란 주제를 바탕으로 리얼타임 물리엔진, 쉐이더와 오브젝트의 좌표를 이용하여
입체를 선과 면을 배제해나가며 점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점에서 출발한 입체로 변환하는 공간의 확장성과 다양함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세번째 주제는 'Pixel' 입니다
 
CREATOR
#HYUNDEOK KIM #YOUNGMIN KIM #VINCENT LORANT

 

TOP